`지금이 타이밍` - 수입차 업계 겨울 서비스 캠페인 살펴보기
상태바
`지금이 타이밍` - 수입차 업계 겨울 서비스 캠페인 살펴보기
  • 이동익
  • 승인 2015.1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둔 지금, 차주라면 자동차의 월동준비에 여념이 없을 시점이다. 이번 겨울은 특히 `슈퍼 엘니뇨`의 영향으로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눈과 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철저한 월동 준비가 필요하다.


자동차 제조사 또한 겨울철을 앞두고 월동 준비의 일환인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러한 서비스 캠페인은 주로 무상 점검과 합리적인 비용의 정비 프로그램 등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잘만 활용하면 자동차 유지비 절감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제조사에서 제공 중인 서비스 캠페인을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제조사부터 비교적 여유가 있는 제조사 순으로 정리했다. 본격적인 겨울철에 앞서 차량을 미리 점검하고 혹한기 운행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자.


볼보 코리아


볼보 코리아는 12월 12일(토)까지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점검은 국내에 공식 판매된 볼보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무상점검 항목으로는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의 오일류를 포함해 타이어, 제동장치, 냉각수, 배터리 등 총 18가지 항목이 포함된다.


캠페인 기간 내 유상 수리를 실시하는 고객에게는 각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15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볼보 워셔액을,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스 스크랩퍼 또는 볼보 폴스타 캡모자를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담요 또는 북유럽 스타일의 노르딕 스카프, 액티브 백팩 중 한 가지를 선물한다(단, 보험 수리 제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2월 18일(금)까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무상 점검 서비스는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또한 순정부품 구입 시 15%의 할인 혜택(엔진오일 제외)이 제공되며,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겨울용 타이어로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보관용 백도 함께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컬렉션 제품 또한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겨울철 차량 유리의 눈이나 성에를 제거하는 `텔레스코픽 스노우 브러쉬(Telescopic Snow Brush)`, 2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클래식 와인 스탑퍼 세트(Classic Wine Stoppers Set)`,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좌석 헤드레스트에 탈부착이 가능한 베이직 시트 캐리어 및 차량용 옷걸이를 증정한다.


단, 마이바흐W240(2015년 이전 등록된 마이바흐 차량)는 이번 캠페인에서 제외되며, 보험수리와 서비스 패키지 등 타 행사와의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인피니티 코리아


인피니티 코리아는 12월 18일(금)까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모든 인피니티 고객은 겨울철 필수 점검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점검을 위해 사전 전화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소모품 또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디젤 연료 필터, 가솔린 스파크 플러그 세트, 12V 배터리 교환 시 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엔진오일 패키지(엔진오일, 오일필터, 엔진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키지(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오일) 등 총 4가지의 패키지 상품 구매 시에는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 a 판금, 도장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12월 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그램은 차량 파손으로 2곳 이상의 판금•도장 작업이 필요할 경우, 두 번째 파손 부분부터는 공임비 30%, 부품비 10%를 할인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인피니티 성수, 일산, 분당 및 부산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한다.


포르쉐 코리아


포르쉐 공식 수입사인 포르쉐 코리아는 12월 18일(금)까지 포르쉐 전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과 타이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포르쉐의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 테스터를 이용해 이뤄진다.



포르쉐 코리아는 엔진오일,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 등 겨울철 관련 계통의 유상 수리 시 부품과 작업 공임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소낙스 더 뷰 워셔액을 무상으로 보충해주고,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 노트를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기간 중 포르쉐 테큅먼트에 대해서는 10%의 할인 혜택(에어로킷 컵,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20%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용 타이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타이어를 겨울용 타이어로 교환할 경우, 10% 할인 혜택과 함께 휠 밸런스를 무상 점검 받을 수 있다. 타이어 교환 시에는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 머그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하니,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포르쉐 센터 워크샵으로 문의하자.


혼다 코리아


혼다 코리아의 무상점검 캠페인은 12월 19일(토)까지 진행된다.



혼다 코리아는 혼다 자동차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일 3종, 필터 2종, 와이퍼, 벨트류, 타이어, 배터리, 냉각수 등 10가지 항목에 대해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오일을 교환할 경우, 엔진오일 첨가제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에어컨 필터 교환 시 히터 향균 탈취제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타이어와 배터리 교환 시 공임은 무료이며, 미션 오일 교환 시에도 부품과 공임 비용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FCA 코리아


FCA 코리아는 12월 19일(토)까지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비스 캠페인 동안 FCA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 시 `Witech` 장비를 이용한 무상 점검 서비스, 모파(MOPAR) 순정 부품 10% 할인, 스키-스노우보드 캐리어 등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상품 20% 특별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겨울용 타이어, 사계절 타이어 및 스노우 체인을 최대 1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된다.


FCA의 서비스 캠페인은 전화로 사전 예약 시 더욱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글 이동익 기자, 사진 각 제조사 홈페이지

차보다 빠른 검색, 모토야! www.motoya.co.kr


모토야는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국산차, 수입차 및 다양한 시승기와 유용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자동차 전문미디어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