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클럽맨 젠틀맨 에디션` 출시 `가격은 4,870만원`
상태바
MINI, `클럽맨 젠틀맨 에디션` 출시 `가격은 4,870만원`
  • 이동익
  • 승인 2016.04.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가 `뉴 MINI 클럽맨 젠틀맨` 에디션을 20대 한정으로 공식 출시했다. 뉴 MINI 클럽맨 젠틀맨 에디션은 기존 `뉴 MINI 쿠퍼 S 클럽맨`의 편의 장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추가 옵션을 통해 `젠틀맨 콘셉트`를 구현한 한정판 모델이다.



뉴 MINI 클럽맨 젠틀맨 에디션은 인디고 블루(Indigo blue) 색상의 천연가죽 체스터 시트와 함께 `일루미네이티드 도어 베즐(Illuminated door bezels)`을 적용하여 차별화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MINI 유어스(MINI Yours)`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된 퓨어 버건디(Pure burgundy) 인테리어 표면 옵션 적용으로 세련미를 더한다. 여기에 누군가 차량 문을 강제로 열려고 할 때 경보 알람을 울려 차량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일루미네이티드 핀 안테나(Illuminated fin antenna)`도 탑재되었다.



고성능 모델인 뉴 MINI 쿠퍼 S 클럽맨을 기반으로 제작된 만큼 주행 성능도 빠지지 않는다. MINI 트윈파워 터보 기술이 적용된 4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여 192마력의 최고출력과 28.6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데는 7.1초가 소요된다. 최고속도는 228km/h다.



각종 편의 사양 또한 탑재되었다. 스플릿 도어에 컴포트 엑세스 기능을 적용해 트렁크 아래로 발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도어를 자동으로 열 수 있으며, MINI 커넥티드 시스템, 헤드업 디스플레이, 8.8인치 컬러 모니터가 장착된 LED 링 디자인의 중앙 계기판,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및 메모리 기능을 포함한 전동 조절식 시트, 8단 스텝트로닉 변속기 등 기존 뉴 MINI 쿠퍼 S 클럽맨 모델에 적용된 옵션들이 그대로 탑재됐다.


MINI 클럽맨 젠틀맨 에디션의 가격은 4,870만원(개소세 인하에 따라 6월까지 적용되는 가격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