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부산모터쇼]닛산 3세대 올 뉴 무라노 공개
상태바
[2016부산모터쇼]닛산 3세대 올 뉴 무라노 공개
  • motoya
  • 승인 2016.06.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2016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전체 변경을 시도한 3세대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 사전계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닛산이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모델로 국내 출시될 모델은 최고급 소재와 사양으로 구성된 최상위 ‘플래티넘’ 트림이다. 국내 판매 가격은 5,490만 원.(VAT 및 개별소비세 인상분 포함).



외관은 레저넌스 컨셉트 디자인 언어를 계승헸다. 차량 전면의 V-모션 그릴, LED 부메랑 시그니처 헤드램프 및 플로팅 루프 디자인은 차량의 역동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시각화했다.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외관 디자인은 스포츠카 수준의 0.31 공기저항계수(Cd)를 구현했다.



VIP 라운지 컨셉이 적용된 실내는 고급 소재로 마감됐으며, 닛산 라인업 최초로 전 좌석 저중력 시트를 적용해 모든 탑승자에게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11개 스피커의 보스 오디오 시스템, 엠비언트 라이트, 파노라마 선루프 등의 편의 사양도 모두 갖췄다.


2.5리터 QR25 수퍼 차저 엔진과 15kW 전기모터를 조합해 최고출력 253ps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1 모터, 2 클러치 방식의 인텔리전트 듀얼 클러치 시스템을 통해 2세대 가솔린 모델 대비 약 35% 향상된 11.1 km/ℓ의 우수한 연비를 확보했다. 구동방식은 4륜 시스템.


동급 최초로 이동 물체 감지 시스템 기능을 포함한 어라운드 뷰 모니터, 전방 충돌 예측 경고, 전방 비상 브레이크, 후측방 경고 시스템 등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갖춰다.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 안전 최고 등급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를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