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매
상태바
르노삼성차,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매
  • 이동익
  • 승인 2016.07.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이하 르노삼성차)는 여름 시즌을 맞아 QM3 바디에 칸느의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색상을 입힌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Cannes Blue Special Edition)` 500대를 한정 판매한다고 1일(금) 밝혔다.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은 소닉 레드, 쇼콜라 브라운에 이어 올여름을 겨냥해 선보이는 QM3의 세 번째 컬러 레볼루션이다. 새파란 칸느 블루 바디가 블랙 루프, 외관 크롬의 데코와 조화를 이루며 프랑스 남부의 휴양 도시 칸느의 바다를 연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도 최대 100만 원 낮게 새로 책정했다.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은 7월부터 QM3 전 트림에 반영된 마지막 한-EU FTA 관세 인하분 및 추가 가격 인하 혜택을 동일하게 반영해 지난달 종료된 개소세 5% 기준가보다도 100만 원 낮은 금액(LE 트림 2,295만 원, RE 트림 2,395만 원)으로 제공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500대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인 스페셜 에디션은 나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젊은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는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새로운 칸느 블루 색상으로 QM3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극대화됨은 물론, 한정판 제품을 통한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르노삼성차 상품마케팅 이귀선 팀장은 ``QM3의 프렌치 감성은 수입차 느낌을 주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에서 타는 사람은 물론 보는 사람들도 느낄 수 있다``며,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QM3 칸느 블루 한정판은 올여름 소형 SUV 시장을 다시 한 번 흔들 수 있는 시원한 바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