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JCW 패키지 더한 한정판 모델 출시 `4,120만원~`
상태바
미니, JCW 패키지 더한 한정판 모델 출시 `4,120만원~`
  • 이동익
  • 승인 2016.10.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가 JCW 패키지를 적용한 `미니 5도어 MC 20`과 `미니 컨버터블 MC 15` 에디션을 출시하는 한편, 나만의 JCW 모델을 꾸밀 수 있는 `JCW 인디비주얼 오더링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니 쿠퍼S를 기반으로 제작된 미니 5도어 MC(몬테카를로) 20과 미니 컨버터블 MC 15는 외관에 JCW 전용 바디킷과 리어 스포일러를 적용해 외관은 물론, 성능까지 스포티하게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내장 역시 JCW 전용 스티어링 휠과 패들 시프트를 적용했으며, JCW 로고가 새겨진 체커드 디자인 도어 실로 특별함을 강조했다. 함께 제공되는 쿠폰을 이용해 검은색의 18인치 JCW 전용 휠을 적용할 수도 있다.


두 모델은 공통으로 6단 스포츠 변속기를 탑재해 한층 역동적인 운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미니 5도어 MC 20은 JCW 전용 스포츠 서스펜션을 적용해 스포티한 주행감을 강화했고, 콕핏 크로노 패키지를 탑재해 부스트 압력, 오일 압력 등 운전에 필요한 정보를 즉각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톱워치로 랩 타임을 잴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해 한정 모델의 차별성을 더했다.


이와 함께 미니 컨버터블 MC 15에는 유니언 잭 디자인의 미니 유어스 소프트 탑이 국내 최초로 반영되었다. 다이내믹 댐퍼 컨트롤 적용으로 운전 모드에 따라 다양한 서스펜션 세팅도 가능하다. 여기에 JCW 전용 스포츠 시트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역동적인 운전을 즐길 수 있다.


각 모델은 차명에 포함된 숫자대로 20대, 15대씩 한정 판매된다. 미니 5도어 MC 20의 가격은 4,120만 원이며, 미니 컨버터블 MC 15는 5,350만 원이다(모두 VAT 포함).



이와 함께 미니는 JCW 인디비주얼 오더링 서비스도 함께 선보인다. JCW 인디비주얼 오더링 서비스는 미니 최초로 선보이는 개인 맞춤형 차량 구성 서비스로, 기본 편의사양이 적용된 미니 JCW 모델에 내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더해 나만의 JCW 모델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다. 58대에 한해 한정적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기본 편의사양을 갖춘 미니 JCW(4,250만 원)를 기준으로 추가 사양에 따라 달라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