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디트로이트 모터쇼] 인피니티 QX 50 콘셉트 세계 최초 공개
상태바
[2017 디트로이트 모터쇼] 인피니티 QX 50 콘셉트 세계 최초 공개
  • motoya
  • 승인 2017.0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는 2017 북미 국제 오토쇼(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차세대 중형 프리미엄 SUV 비전을 선보일 QX50 컨셉트(QX50 Concept)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QX50 콘셉트의 외모는 인피니티 최신 디자인 언어 ‘강렬한 우아함(Powerful Elegance)’을 기반으로 인피니티의 예술적 영향력을 자신 있게 담았다. 캐빈-포워드(Cabin-forward) 실루엣을 반영해 역동적이고 실용적인 SUV로써의 면모를 부각시켰다.





‘운전자 중심의, 탑승객 지향적’인 실내의 유기적 형태는 현대적인 장인정신과 진보적 디자인이 결합되었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기존의 접근방식에 도전하려는 인피니티의 의지를 반영했다.




인피니티는 QX50 콘셉트를 통해 자사가 출시할 자율주행 지원 기술을 엿볼 수 있다. 자율주행 지원 기술은 운전자를 대신하는 개념이 아니라 운전자에게 차량에 대한 제어 권한을 부여받은 운전자를 위한 ´부조종사(co-pilot)´ 역할을 한다.


더 나아가 QX50 컨셉트는 인피니티의 최신 VC-Turbo 가변 압축비 엔진의 잠재적 적용 가능성을 입증한다. 이를 통해 운전자에게 힘과 효율성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파워트레인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