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명차 마세라티, ‘서울모터쇼’ 첫 참가
상태바
이탈리안 명차 마세라티, ‘서울모터쇼’ 첫 참가
  • 모토야
  • 승인 2013.03.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2013 서울모터쇼에 최초로 공식 참가한다.

마세라티의 공식수입사 ㈜FMK는 20일, ‘자연을 품다, 인간을 담다´의 주제로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이번 모터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역사상 최초로 참가하는 이번 서울모터쇼를 통해 마세라티는 플래그십 세단 올 뉴 콰트로포르테와 4인승 카브리올레 그란카브리오 MC를 국내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 뉴 콰트로포르테는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세단 콰트로포르테의 6세대 모델로 5세대 콰트로포르테가 태어난 지 10년 만에 그리고 콰트로포르테가 첫선을 보인 지 꼭 50년 만에 선보이는 기념비적인 모델로 아시아 지역에서 개최되는 모터쇼에서는 서울모터쇼를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마세라티 부스에는 작년 9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성능 쿠페 그란투리스모 스포츠도 함께 전시되어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마세라티 공식수입업체 ㈜FMK의 김영식 전무는 “마세라티의 대표 모델 콰트로포르테 탄생 50주년인 올해 올 뉴 콰트로포르테를 포함, 마세라티만의 철학이 담긴 신차들을 서울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이번 참가를 계기로 점점 증가하고 있는 하이퍼포먼스 카 시장에서 마세라티의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