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13 서울모터쇼에서 신모델 선보여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13 서울모터쇼에서 신모델 선보여
  • 모토야
  • 승인 2013.03.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가 2013 서울모터쇼에서 ´Rejuvenate Mercedes-Benz´를 주제로 모던하고 스포티한 새로운 프리미엄 컴팩트카 The new A-Class와 The new CLA-Class를 출품하며 더욱 젊어진 메르세데스-벤츠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A-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다이내믹 스타일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는 컴팩트 모델로, 전세계 컴팩트 세그먼트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The new A-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디자인 랭귀지가 반영되어 한층 역동적으로 변모한 디자인, 세련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 스포티한 드라이빙 성능, 그리고 효율성까지 두루 갖춘 모델로 국내에는 올해 하반기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또, 이번 서울모터쇼를 통해 아시아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The new CLA-Class는 2012년 베이징모터쇼에서 가장 큰 관심을 모았던 Concept Style Coupe의 양산 모델로 올해 1월 세계에 처음 모습을 선보인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컴팩트 4-도어 쿠페 모델이다.


The new CLA-Class는 숨이 멎을듯한 매력적인 스포츠카의 비율과 4-도어 쿠페의 다이내믹한 디자인 랭귀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아방가르드 디자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서울모터쇼에 메르세데스-벤츠는 관람객들에게 더 젊어진 메르세데스-벤츠를 표현하고자 모던하고 역동적인 부스 디자인을 연출했다. 특히, 수입차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The new A-Class와 The new CLA-Class를 비롯하여 총 24개의 모델을 전시하며 서울모터쇼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종류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시 공간은 NEW COMPACT CAR zone, EFFICIENCY zone, PERFORMANCE zone으로 3개의 각기 다른 테마에 따라 구성하여 다양한 모델을 선보인다. 또한 각 전시 차량 옆에 설치된 디지털 제원 보드를 통해 전시 모델의 제원 및 편의사양, 안전장치, 색상 등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NEW COMPACT CAR zone에는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The new A-Class와 The new CLA-Class 이외에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편의사양, 탁월한 드라이빙 성능까지 모두 갖춰 프리미엄 컴팩트카 세그먼트의 기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B 200 CDI Sports Package도 함께 전시되어 더욱 모던하고 젊어진 메르세데스-벤츠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새로운 컴팩트 모델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친환경 기술이 적용된 모델들이 전시되는 EFFICIENCY zone에는 최첨단 CDI 엔진이 탑재된 C 220 CDI, C 220 CDI Coupe, CLS 250 CDI Shooting Brake, E 250 CDI 4MATIC, GLK 220 CDI 4MATIC과 디젤 엔진에 청정 기술 BlueTEC이 결합된 G 350 BlueTEC, ML 350 BlueTEC 4MATIC, S 350 BlueTEC 등이 전시된다. 또,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으로 효율성을 극대화한 E-Class의 4인승 카브리올레 모델 E 350 Cabriolet와 쿠페 모델 E 350 Coupe 등도 선보여 이번 모터쇼 기간 동안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차량인 다양한 AMG 모델들이 전시되는 PERFORMANCE zone에는 파워풀한 성능의 2-도어 컴팩트 쿠페 C 63 AMG Coupe, 4-도어 쿠페라는 새로운 세그먼트를 개척한 CLS의 고성능 모델인 CLS 63 AMG, 전설적인 오프로더 G 63 AMG, 컴팩트 로드스터 SLK 55 AMG, 프리미엄 로드스터 SL 63 AMG, 그리고 메르세데스-벤츠의 전설적인 슈퍼 스포츠카 SLS AMG와 SLS AMG Roadster까지 평소에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매혹적인 드림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브리타 제에거(Britta Seeger)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는 최초의 자동차를 발명한 브랜드로서 매력적인 디자인, 탁월한 품질, 최상의 안전성, 그리고 앞서가는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한 차량들을 선보이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라며, "오늘 선보이는 The new A-Class와 The new CLA-Class도 이러한 핵심 가치를 담고 있는 동시에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표현한 새로운 컴팩트 모델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가 새로운 팬과 고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