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7월 한 달간 3가지 특별 혜택 제공하는 ‘2017 다이나믹 썸머 익스피리언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닛산, 7월 한 달간 3가지 특별 혜택 제공하는 ‘2017 다이나믹 썸머 익스피리언스’ 캠페인 실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07.0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7월 여름철을 맞아 한 달간 신규·기존 고객을 위해 3가지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2017 다이나믹 썸머 익스피리언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여름철 차량 관리에 필수적인 각종 소모품에 무료 또는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 캠페인이 진행된다. 기간 중 전국 18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워셔액을 무상으로 리필해주고 에코백을 증정한다. 에어컨 냉매가스 충전, 에바크리닝을 하거나 와이퍼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각종 오일(트랜스미션/디퍼런셜/브레이크), 에어컨 필터, 디젤 연료 필터,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교체할 경우 20%를, 엔진오일 교환 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유상 쿠폰 구매시 5%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이 경우, 서비스 정상가대비 약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유상 쿠폰 구매 혹은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바캉스용 쿨링백을 증정한다.

닛산 베스트셀링 모델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기존보다 대폭 강화했다. 다이나믹 세단 알티마(Altima) 2.5 SL 구매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선수금 별도)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SUV 무라노(Murano)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배터리 보증 기간을 10년/20만km로 연장해주며(최초 등록자에 한함),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200만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포티 CUV 쥬크 구매 고객은 60개월 무이자할부와 2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중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여름 휴가철 기간에 2박 3일 동안 알티마를 체험할 수 있는 ‘알티마 다이나믹 베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12일(수)까지 닛산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nissan.korea)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신청 희망 이유와 희망 기간(8월 4일-6일 / 11일-13일 / 18일-20일 / 25일-27일)을 작성하면 된다.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해당 일정에 각 1팀을 선정해 알티마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매주 5명씩 추첨해 CGV 티켓을 1인 2매 증정한다.(중복 당첨 불가) 당첨자는 7월21일(금) 한국닛산 공식 페이스북 및 개별 공지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를 앞두고 기존 고객을 위한 꼼꼼한 차량 관리 캠페인은 물론, 신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과 시승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올 여름, 닛산이 마련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가족들과 잊지못할 바캉스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