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솜마르 하우스(Volvo Sommar House)` 성료
상태바
`볼보 솜마르 하우스(Volvo Sommar House)` 성료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07.1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 코리아가 지난 15일부터 1박 2일간,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볼보 90주년기념 고객 초청행사` 볼보 솜마르 하우스(VolvoSommar House)`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밝혔다.

`볼보 솜마르 하우스`는볼보자동차가 자사의 고객과 함께 볼보 창립 90주년과 플래그십 모델인 90라인업의완성을 자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솜마르`는 스웨덴어로 여름을 뜻하는 말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플래그십 모델인 90라인업(올 뉴 XC90, 더 뉴 S90, 더 뉴 크로스컨트리) 고객 400여명을 초청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볼보자동차의 올 뉴 XC90, 더 뉴 S90, 더 뉴 크로스컨트리 차량으로 강원도일대를 시승하거나, 속초바다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체험, 스파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 이용 등 원하는 프로그램을선택해 여유로운 자유 시간을 즐겼다. 이와 함께, 저녁만찬과 경품 이벤트, 초대 가수 김태우의 공연, 루프탑 애프터 파티, 아침요가 프로그램, 캐리커쳐 이벤트, 기념 포토존 사진촬영,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할인 판매 등 볼보자동차가 마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체험했다.

볼보자동차 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상무는 ``삶의 여유를갖고 자연을 경험하는 것을 중시하는 스웨덴의 문화처럼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속초의 자연과 함께 볼보의 `스웨디시럭셔리`의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며 고객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올 3월`더 뉴 크로스컨트리`를 출시하고, 새로운 플랫폼과 파워트레인,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적용한 플래그십 모델인 90 라인업을 완성했다. 올 뉴 XC90, 더뉴 S90, 더 뉴 크로스컨트리로 구성된 새로운 90 라인업은올해 상반기까지 볼보자동차 전체 판매량(3,512대)의 약 43%(90라인업판매량 1,523대)를 차지하며 볼보자동차의 국내 성장세를 이끌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