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7시리즈 40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
상태바
BMW 7시리즈 40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
  • 김재민
  • 승인 2017.07.2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의 7시리즈는 럭셔리세단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40년 동안 쉼 없이 진화하고 있다. 주행의즐거움, 안락한 주행, 혁신적인 기술 적용, 인상적인 존재감을 통해 고급 세단의 성격을 꾸준히 강조하고 있다. 더불어독점적인 외부 및 내부 디자인을 적용한 에디션 모델을 등장시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한다.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뛰어난 기술력과 최대의 안락함, 혁신적인스타일 및 타협하지 않는 품질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7시리즈와 같은 최고급 모델을 생산한다. 그 이유는 최고급 모델은 그 회사의 기술력과 이미지를 대표하기 때문이다.

혁신과 고급스러움의 전통적인 조합은 6세대 7시리즈에까지 여전히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으며, 특히 40주년 기념 모델인 7시리즈 40주년에디션 모델에게는 더욱 특별하고 센 강도로 투영되었다.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 모델에게는 특별한 독점적인 외부 및 내부 디자인 특징과 함께, 고급세단으로서의 대표적인 우아함과 진보적인 스타일이 강조되었다.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모델은 표현력이 뛰어난 차체 색상을 통해 고급 세단의 매력적인 분위기를 키웠다. 색상은 두 가지 종류의변형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Frozen Silver 메탈 색상으로 현저하게 진보적인 성향을 강조한다. 실크-매트 광택은 강력한 외관상의 느낌을 효과적으로 제어한다. Petrol Mica 메탈릭 색상은 전통적인 BMW 차체 색상으로파란색의 신중하고 우아한 음영으로 차체 전체에 흐른다.

또한, M 에어로다이내믹 패키지와 BMW고광택 섀도 라인, 그리고 V스포크를 가진 20인치 경량 알로이도 제공된다. 외관상 추가적인 특징은 40년을 기념하기 위한 인장이 B필러와 도어 실에 위치한다.

내부에서도 40주년 에디션 모델만의 독점적인 디자인과 고정밀 기술이반영된다. 스모크 화이트와 Cohiba(쿠바의 시가 색상) 조합 또는 스모크 화이트와 블랙 조합의 메리노 파인 가죽 시트는 안락하고 편안하다. 알칸타라 스모크 화이트 루프 라이너는 40년주년 에디션만의 차별성을표현한다.

내부 마감은 검은색 피아노 래커 마감 또는 스모크 브라운의 고광택 유칼립투스 고급 목재 마감으로 치장할 수 있다. 조수석의 인스트루먼트 패널과 헤드레스트에는 40주년 에디션을 표시하는인장이 자리한다. 

7시리즈 에디션 40년모델은 200대 한정으로 생산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의 취향에 맞는 개별 사양을 반영해서 BMW 딩골핑(Dingolfing) 공장에서 제작된다. BMW 딩골핑(Dingolfing) 공장은 1977년부터 고급 세단을 생산하고 있는곳이다. 최고급 세단을 생산해 오면서 축적된 노하우는 특별하게 생산하는 에디션 모델들에게 이상적인 환경을제공한다. 그 중에서도 정교하고 복잡한 자동차의 바디 페인트와 내부의 세밀한 수작업 등은 완성도가 높다.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모델의 파워트레인은 6기통, 8기통, 12기통 가솔린 엔진이 제공될 예정이다. 옵션으로 지능형 사륜 구동시스템인 BMW xDrive을 장착할 수 있다. 또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장착된 BMW iPerformance 버전도선택할 수 있다.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모델은 2017 프랑크푸르트 국제 모터쇼(IAA)에서 처음으로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