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 스마트 하이브리드 고객 감사제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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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코리아, 스마트 하이브리드 고객 감사제 실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08.07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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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코리아는 2009년 '캠리 하이브리드', '프리우스'를 시작으로, 2015년 '프리우스V', 2016년 SUV 모델인 '라브4 하이브리드', 올해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프리우스 프라임'을 론칭, 지속적으로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확대하였다.

이에 토요타 코리아는 8월 한 달간 '스마트 하이브리드 고객 감사제'를 실시, 그 일환으로 '스마트 프로모션'과 '스마트 시승회'를 진행한다.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 더블FMS쿠폰 (Free Maintenance Service: 4년 또는 8만km까지 정기 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 중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다. 현금 구매 시 '캠리'는 250만원, '캠리 하이브리드'는 28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라브4'(가솔린 모델)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 10년20만km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를 교환해주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이란, 차량 구매 3년 후의 중고차 가치를 보장받고 합리적인 월 납입금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만기 시 고객이 차량 반납 혹은 유예금 납입 후 소유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토요타 차량을 시승하는 모든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 상당의 주유권, 여름철 물놀이 용품, 영화 관람권 등 여름휴가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선물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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