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G-테크 엔진오일,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후원
상태바
불스원 G-테크 엔진오일,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후원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08.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1.jpg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합성 엔진오일 G-테크가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짜릿한 스피드와 박진감 넘치는 주행감을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레이스로, FIA(세계자동차연맹)에서 공인 받은 프로 모터스포츠 경기이다.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후원하는 불스원의 엔진오일 브랜드 G-테크(G-Tech)는 100% 최고급 기유를 사용한 것은 물론, 능동형 유기 금속 성분이 주행환경에 따라 최적화 된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APS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또한 50년 이상의 노하우로 메르세데스-벤츠, BMW 등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와 유럽 최신규격에 맞는 엔진오일을 만들고 있는 독일의 OEM 업체에서 100% 생산∙제조하고 있다.

특히, 고속주행에 최적화 된 0W-40, 연비 향상 효과를 높인 5W-20, 도심주행 환경에 최적화 된 5W-30의 3종은 한국의 뚜렷한 사계절과 도심 중심으로 발달 된 도로환경, 다양한 차종 특성 등을 반영한 특징이 있다.


한편 불스원은 12일 인제스피디움 레이스 현장에서 G-테크 부스를 운영하며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룰렛 게임과 SNS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G-테크 엔진오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