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2018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포드코리아, 2018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1.3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막바지 겨울과 다가오는 봄철 안전 운행을 위해 ‘2018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운로드 (1).jpg

‘2018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2월 1일부터 3월 17일까지 약 한달 반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포드, 링컨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및 수리비 할인은 물론 사고수리지원(무상 견인 서비스)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드 마스터 테크니션들의 전문무상 점검(멀티포인트 인스펙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한 주요 점검사항인 엔진 오일 교체 시 15% 할인, 차량 수리 시 부품·공임비 10% 할인(타이어 및 사고차 수리 제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경우에는 더욱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와 함께 별도의 사은품(선착순 제공)도 받을 수 있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2월에는 설과 함께 점차 외부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특히유난히 추웠던 지난 겨울 동안 자동차에 이상이 없었는지 면밀히 점검하고 더욱 안전한 운행을 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지속적으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포드·링컨의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포드코리아 대표번호(1600-6003)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