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FCA 코리아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3.0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A 코리아가 봄 시즌을 맞아 3월 31일(토)까지 4주 동안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운로드.jpg

이번 봄 서비스 캠페인은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닷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지난 겨울 한파와 눈길 주행으로 인한 차체 손상 복구 및 봄철 황사 대비를 위해 차량 무상 점검을 실시하여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도모하고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봄 서비스 캠페인은 최첨단 진단 장비 와이텍(wiTECH™)을 이용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비롯하여 모파(MOPAR®) 순정부품 10% 할인, 타이어 10% 할인,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20% 할인 등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총 서비스 구매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FCA 서비스 상품권으로 추가 지급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최대 200만원까지 50만, 100만, 150만, 200만원 구간에 대해 지급)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난 겨울 한파를 겪고 주행 활동이 많아지는 절기를 맞아 철저한 차량 점검이 필요한 시기”라며 "이번 봄 서비스 캠페인의 첨단 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봄 서비스 캠페인 관련 문의 사항은 크라이슬러/지프 고객 지원 센터 080-365-2470, 피아트 고객 지원 센터 080-365-3428 또는 전국 19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일부 서비스 센터의 경우, 개별 고객 캠페인이 진행되며 전화를 통해 상세한 일정 확인이 가능하다.

Tag
#FC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