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1호 고객 탄생
상태바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1호 고객 탄생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3.1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자료]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1호 고객 탄생-1.jpg

롯데렌터카는 온라인을 통해 신차 장기렌터카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신차장 다이렉트’의 1호차 고객 탄생을 기념한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강남지점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은 롯데렌탈최근영 마케팅부문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직접 1호차 고객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이뤄졌다.

신차장 다이렉트 1호자의주인공은 서울 성북구에 거주하는 1급 응급구조사 최명재(37) 씨가선정됐다. 최명재 씨는 “직업 특성상 차량에 신경을 쓸 시간이 없어 초기 비용 부담이 적고 차량관리가간편한 신차 장기렌터카를 이용하고 있었고, 평소 즐기던 캠핑을 위해 보다 큰 차량을 알아보던 중 서비스가우수한 롯데렌터카를 찾게 되었다”며, “영업사원과 직접 만나면 번거롭기도 하고 원하는 상품 외에도 추가적인제안을 하는 경우가 있어 부담스러웠는데, 견적부터 계약까지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신차장다이렉트로 차량을 계약해 편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1호차 고객에게첫 달 대여료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언제든 부담없이 제주도를 누빌 수 있는 제주 지역 단기렌터카 1년무제한 이용권도 증정했다.

롯데렌터카가 지난 5일선보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새 차를 쉽게 구입하는 방법인 신차 장기렌터카를 PC, 모바일에서 편리하게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Online Direct Service)다. 24시간 견적 및 무서류, 무방문 서비스가 특징인 신차장 다이렉트는언제 어디서나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 안에 완료할 수 있다.

또한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이용 가능한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는내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선택하여 새 차를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월 대여료에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및 보험, 자동차세 등 모두포함되어 있어 초기 비용 부담이 적고 경제적이다. 계약 종료 시 내가 타던 차량의 인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