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푸조 2018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개최
상태바
한불모터스, 푸조 2018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개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4.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푸조 2018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다운로드 (4).jpg

한불모터스는 푸조 브랜드의 품격을 높임은 물론,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푸조의 다양한 매력을 전하기 위해 이번 ‘푸조 2018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을 기획했다. 한불모터스(주)는 푸조 508 홍보대사인 최광수 프로와 함께 오너들을 위한 푸조 골프아카데미를 매년 진행하는 등 골프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을 활발하게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챔피언십은 남자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예선은 5월 1일부터 20일까지 전국 티업 비전2 스크린 골프장에서 진행되며, 18홀 게임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다. 예선 결과 상위 30명이 본선에 자동 진출하게 되며, 본선은 5월31일 경기도 파주 타이거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본선 진출자 중 가장 좋은 성적을 낸 8명이 8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결선을 진행해 ‘푸조 롱기스트 챔피언’을 가리게 된다.

최종 우승자인 ‘푸조 롱기스트 챔피언’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푸조 208’을 시상품으로 증정한다. 준우승자에게는 골프클럽 풀세트, 3위부터 8위까지는 페어웨이 우드, 9위부터 20위까지는 푸조 제로 퍼터, 그리고 21위부터 30위까지는 푸조 고급 벨트를 제공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푸조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알리고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푸조의 가치와 감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조 208은 날렵하고 경쾌한 에너지를 담은 디자인과 세계 최초로 미니멀하면서 직관적인 인스트루먼트 패널을 도입한 인테리어, 그리고 복합연비 16.7km/ℓ의 높은 연료 효율성을 바탕으로 소형 해치백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