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기아 K5 하이브리드 출시
상태바
더 뉴 기아 K5 하이브리드 출시
  • 윤현수
  • 승인 2018.05.1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15일, '더 뉴 K5'의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wrtt.jpg

'더 뉴 K5 하이브리드'는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2세대 K5를 기반으로 리터당 18km의 뛰어난 연비와 하이브리드 모델 전용 디자인으로 더해진 세련미, 풍부한 첨단 안전사양 등, 높은 상품성을 자랑한다.

특히 주목할 것은, 페이스리프트 이전 모델보다 연비가 소폭 상승한 것이다. (기존 17.5km/ℓ) 이는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 용량을 기존 1.62kWh에서 1.76kWh로 8.6% 늘려 EV 모드의 효율이 개선된 것이다. 아울러 전반적인 하이브리드 시스템 부품 개선을 통해 효율성을 높였다.

다운로드.jpg

하이브리드 전용 디자인이 더해진 전면부는 가로형 레이아웃의 LED 안개등, 입체적인 범퍼 디자인, 새로운 패턴의 프로젝션 헤드램프로 기반이 되는 '더 뉴 K5'와 궤를 함께 한다. 또한 측면부에는 하이브리드 전용 휠과 전용 엠블럼으로 하이브리드 모델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다운로드 (1).jpg

기아차 측은 주력 트림인 노블레스 트림에 LED 헤드램프 / 안개등 / 리어 콤비 램프 적용과 더불어, 7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 카메라,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후측방 충돌 경고와 같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사양을 기본으로 탑재하여 가격대비 가치를 높였다고 한다.

더 뉴 K5 하이브리드의 판매가격은 ▲프레스티지 2,890만원 ▲노블레스 3,095만원 ▲노블레스 스페셜 3,355만원이다. (※세제 혜택 후)
 
또한 기아차는 소비자가 보다 안심하고 하이브리드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보증, 하이브리드 전용부품 10년 20만km 보증, 중고차 최대 3년 62% 잔가 보장 등의 프리미엄 보장서비스를 함께 시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