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급감 강조한 '싼타페 인스퍼레이션' 출시
상태바
현대차, 고급감 강조한 '싼타페 인스퍼레이션' 출시
  • 윤현수
  • 승인 2018.06.0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4일, 싼타페에 차별화된 디자인 및 안전사양을 더한 스페셜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운로드 (2).jpg

인스퍼레이션(Inspiration)이라 명명된 해당 스페셜 모델은 전용 패턴의 크롬 도금 라디에이터 그릴, 기존 모델과 차별화된 형상의 범퍼 디자인, 스키드 플레이트, LED 안개등으로 색다른 모습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측면부는 메탈릭 실버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19인치 스퍼터링 휠, 바디 컬러 클래딩을 적용했으며, 후면부는 듀얼 머플러, 스키드 플레이트를 적용해 스포티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다운로드 (4).jpg

특히 실내 인테리어는 버건디 퀼팅 나파가죽 시트, 스웨이드 내장재를 적용하여 고급감을 더욱 강조했다.아울러 1열에 차음 윈도우 글래스를 적용해 실내 정숙성을 향상시키고, 컨티넨탈 타이어 및 패들쉬프트를 기본 적용해 운전성을 높이는 등 상품성을 끌어올리는 데에 집중했다.

다운로드 (3).jpg

또한 신형 싼타페에 기본 적용된 ▲전방 충돌방지 보조, 전방 충돌 경고, 차로 이탈방지 보조 등 지능형 주행안전 기술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로 적용된 안전 하차 보조, 후석 승객 알림 ▲현대차 최초로 적용된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도 기본 적용했다.
 
싼타페 인스퍼레이션 모델의 가격은 가솔린 2.0 터보 3,580만원  / 디젤 2.0 3,920만원 / 디젤 2.2 4,11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