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부산모터쇼에서 관람객 참여 이벤트로 인기만점
상태바
르노삼성, 부산모터쇼에서 관람객 참여 이벤트로 인기만점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6.1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운로드-1.jpg

르노삼성자동차는2018 부산모터쇼에서 전시관 방문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경품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르노삼성 전시관 메인 무대에서는 부산모터쇼 기간동안매일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공연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일에는 3회, 주말에는 4회 이벤트가마련되었다.

르노삼성 전시관 이벤트 프로그램은 먼저 유명 DJ ‘브레이스 온’이 참여해 르노 클리오와 트위지의 젊은 감성을표현하는 EDM 퍼포먼스 ‘플레이 더 비트(Play The Beat)’ 공연이 펼쳐진다.

EDM 공연에 이어 바로 진행되는 ‘R 스타 픽처스’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이 르노삼성 전시관에서 촬영한사진을 르노삼성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보스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R 스타 픽처스’ 이벤트’에 이어서 진행되는 ‘안녕, LPG도넛 탱크’ 이벤트는 국내 최초로 제작된 르노삼성의 도넛형 LPG 탱크에 대한 현장 퀴즈 이벤트다. 사회자의 도넛형 LPG 탱크 질문에 관람객이 답을 하면 다양한 경품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중형세단 SM5 출시20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매일 펼쳐진다. 관람객들이 국내에단 10대만 생산된 클래식 모델 SM530L 전시차량 앞에서기념촬영 후 사진을 르노삼성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전송하면 비누로 만든 노란 장미꽃을 즉석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르노 120주년과 르노삼성SM5 20주년을 기념해 120년 전 프랑스 신사, 숙녀 복장을 한 모델들과 20년 전 한국 바캉스 패션을 한 모델들이기념 촬영을 제공하며, 르노 브랜드 최초의 생산판매 모델인 ‘타입 A 부아트레’ 전시차량 앞에서는 어린왕자 복장의 석고마임 퍼포먼스 및 기념촬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르노삼성 전시관의 명물로 자리잡은 트위지시승 프로그램은 가족 관람객에게 모터쇼 필수 참여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직접 트위지에타서 전시관 내에 마련된 트위지 주행트랙을 달려보는 이 프로그램은 특히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전시장을 방문하여 구매 상담 및 견적 신청을 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서 ‘유로휠’ 브랜드의 전동 스쿠터, ‘듀얼잭’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운영2회차를 맞이한 도슨트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르노삼성 전시관의도슨트 프로그램은 르노삼성 임직원들이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동차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주는 프로그램으로전시관을 찾은 가족 관람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전등록 선착순(1회당15인)으로 부산모터쇼 기간 중 주말마다 2회(오후 12시, 오후 2시 30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