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한정판 에디션, 캐딜락 ATS 슈프림 블랙 출시
상태바
시크한 한정판 에디션, 캐딜락 ATS 슈프림 블랙 출시
  • 김상혁
  • 승인 2018.08.2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S 슈프림블랙_메인-1.jpg

캐딜락이 블랙 스타일로 모던함과 퍼포먼스 감성을 강화한 캐딜락 첫 번째 한정판 에디션, ATS 슈프림 블랙 (ATS SUPREME BLACK)을 출시했다.
 
최고의 스포츠 세단을 목표로 탄생한 캐딜락의 대표 콤팩트 세단 ATS는 최대출력 272마력, 최대토크 40.7kg· m의 성능을 지닌 2.0L 4기통 터보 엔진이 얹어졌고 여기에 하이드라매틱 자동 8단 변속기를 조합했다. 
 
ATS에는 노면의 상태를 1/1000초 단위로 감지해 각 휠의 댐퍼를 조절하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Magnetic Ride Control)이 적용됐으며 브렘보 퍼포먼스 디스크 브레이크가 기본적으로 적용됐다.

ATS 슈프림블랙_측면엠블럼-2.jpg

이번에 출시된 ATS 슈프림 블랙은 존재감이 다른 블랙 컬러를 적용하고 캐딜락의 고성능 라인업, V 시리즈의 감성을 더해 예술적인 성능에 걸맞은 스타일을 완성했다.
 
캐딜락 세단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방패 모양의 전면 그릴에는 특별하게 제작된 ‘블랙 아이스 크롬 그릴(Black Ice Chrome Grill)’이 적용됐고 플래그십 세단 CT6, 어반 럭셔리 SUV XT5 등 상위 차종에만 적용된 크롬 재질의 캐딜락 로고 배지도 부착됐다.
 
ATS 슈프림 블랙에는 특수 제작된 19인치 블랙 글로스 휠(Black Gloss Wheel)이 장착됐으며 이외에도 캐딜락의 강력한 고성능 라인업, V 시리즈에 적용된 리어 스포일러를 장착했다.

ATS 슈프림블랙_후면-3.jpg

ATS 슈프림 블랙은 50대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전국 캐딜락 전시장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강남구 논현동에 마련된 복합문화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5,778만 원(VAT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