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보타이 페스타 참여하고 말리부 트랙체험 가자!
상태바
쉐보레 보타이 페스타 참여하고 말리부 트랙체험 가자!
  • 박병하
  • 승인 2018.12.0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이 11월19일부터 ‘메리 쉐비 보타이 페스타(Merry Chevy Bowtie Festa)’라는 이름의 이벤트를 열었다. 올연말(12월 31일)까지진행되는 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01.jpg

메리 쉐비 보타이 페스타는 ‘쉐보레 영상 시청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전시장 방문 이벤트’의 세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세 가지 형태의 이벤트는 모두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02.jpg

‘쉐보레 영상 시청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 내에 개설된이벤트 페이지(https://www.chevrolet.co.kr/campaign/2018-bowtiefesta/index.gm)에서영상을 시청한 뒤 나타나는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할수 있다. 영상에서는 국내 경차 중 유일하게 사각지대 경고장치가 적용된 더 넥스트 스파크를 시작으로국내 최초의 소형 크로스오버 SUV 모델인 쉐보레 트랙스, 반세기를뛰어넘은 쉐보레의 SUV 노하우가 집약된 중형급 SUV 이쿼녹스, 그리고 최근 대대적인 변화를 거친 중형 세단 말리부 등이 등장한다.

03.jpg

본 이벤트에서는 지난 26일 출시된 쉐보레의 ‘더 뉴 말리부’의 성능을 트랙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말리부트랙체험권’을 비롯하여 ‘카카오 T 대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1만원권, 혹은 ‘카카오 T 주차’ 모바일 쿠폰 5천원권등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경품 증정은 추첨을 통해 이루어지며, 말리부트랙체험권은 총 5명에게 주어진다.

04.jpg

특히 본 행사를 통해서 체험하게 될 ‘더 뉴 말리부’는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GM의 ‘라이트사이징(Rightsizing)’전략에 따른 최신 기술의 적용과 더욱 정교해진 주행 질감, 개선된 안전/편의사양으로 총체적 진화를 이룬 모델이다. 특히 배기량 1.35리터의 신형 터보 엔진은 기존 1.5 터보 보다 향상된 성능을발휘한다.

카카오 T 모바일쿠폰의 경우에는 이벤트 기간 내에 한하여 매주 추첨이 이루어진다. 카카오 T 대리 모바일 쿠폰은 매주 160명,카카오 R 주차 모바일 쿠폰은 매주 830명에게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2만명의 참가자에 한하여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05.jpg

카카오 T 모바일쿠폰은 추첨 후 매주 화요일에 발송된다.

06.jpg

‘SNS 공유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이벤트 영상의주소를 복사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는 ‘#2018메리쉐비보타이페스타’, ‘#쉐보레보타이’, ‘#보타이축제’의 세 가지이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증정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LG전자의 ‘코드제로’ 청소기,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워치’를 증정한다. 3등당첨자 3명에게는 카카오 미니 AI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한 ‘행운상’으로 추첨된 30명에게는 파리바게트 케이크 모바일 쿠폰이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월 7일에이루어진다.

07.jpg

메리 쉐비 보타이 페스타의 ‘전시장 방문 이벤트’는 전국의 쉐보레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을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면 전시장 내에 준비된 ‘행운의 스티커’를 뽑을 수 있다. 그리고스마트폰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개인정보 및 번호를입력하고 나면 해당 전시장의 카매니저가 인증 절차를 거쳐 경품을 수령 받는 순서로 진행된다.

08.jpg

전시장 방문 이벤트에 준비된 경품은 쉐보레를 상징하는황금색 보타이(나비넥타이) 및 파티 용품 패키지, 혹은 파리바게트 케이크 모바일 쿠폰 중 하나가 지급되며, 전시장내에서 응모만 하면 현장에서 경품을 바로 증정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 말리부 트랙체험권이나빕스(VIPS) 10만원 외식상품권 중 하나를 증정한다.

2018 메리 쉐비 보타이 페스타는 온라인 1회, 오프라인(전시장) 1회에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2001년 이전 출생자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말리부 트랙체험권의 응모는 12월 16일까지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18일에 쉐보레 홈페이지를통해 발표된다.

09.jpg

한편, 한국지엠은지난 11월 1일부터 연말 프로모션을 1개월 앞당겨 ‘비 페스타’를진행 중에 있다. 본 프로모션은 차종에 따라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으며 올 연말까지 동일한혜택으로 쉐보레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다.

10.JPG

경차 모델인 쉐보레 스파크에는 110만원의 특별할인 또는 할부 프로그램에 따라 90~130만원의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장장 120개월에 달하는 초장기할부 프로그램까지 준비했다. 이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월10만원으로 스파크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0월부터스파크 구매 고객에게 출고 기념품으로 제공되었던 LG 트롬건조기 또한 연말까지 제공된다.

11.jpg

쉐보레의 중형세단 말리부는 2018년식 모델에 한하여 8%의 특별 할인 또는 할부 프로그램에 따라 7~11%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최대 할인 금액은 무려 510만원에 달한다. 이는 쉐보레 차량 재구매 할인이나 유류비 지원과같은 프로그램이 모두 적용되었을 경우를 기준으로 한 것이다.

12.jpg

이 외에도 쉐보레 대형 세단 모델인 임팔라는 최대 620만원, SUV 모델 이쿼녹스에는 250만원(2018년형), 머슬카모델 카마로는 최대 450만원의 할인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다마스와 라보 구매 시에도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보타이 페스타 참여하고 다양한 선물 받으러 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