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2019 ‘웰컴 스프링' 캠페인 실시
상태바
포드코리아, 2019 ‘웰컴 스프링' 캠페인 실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1.3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장거리 여행과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 앞두고, 고객들이 안전 운행을 위한 최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웰컴 스프링(Welcome Spring)’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자료] 포드코리아, 2019 웰컴 스프링 캠페인 실시.jpg

3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포드 전문 테크니션의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을 비롯해 엔진 오일 15% 할인, 유상수리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사고수리 지원(무상 견인 서비스)을 포함한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전무는 “이번 웰컴 스프링 캠페인은 포드·링컨 고객들이 전문가의 차량 관리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기위함”이라며, “다가올 봄철, 안전운전을 위한 점검을 통해 산뜻한 봄 드라이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웰컴 스프링 캠페인’은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되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포드코리아 대표번호(1600-6003)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포드 및 링컨 인기 모델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최대 3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포드 익스플로러 구매 고객은 72개월 장기 저리 할부 및 5년/10만km 보증 등의 혜택을, 링컨 컨티넨탈, MKZ 하이브리드, MKC 구매 고객에게도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등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