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4월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4월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4.0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출고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골프&시승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90408 [보도자료]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jpg

먼저, 한성자동차는 4월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이달 내에 AMG 모델을 포함한 GLA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콘래드 호텔 식사권 또는 LG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한, GLC 300 4MATIC Coupé 및 E 220 d 4MATIC Exclusive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렁크 트레이 및 트렁크 수하물 수납 시 스크레치를 방지할 수 있는 컨서티나 로드 프로텍터를 제공하고, 해당모델 출고 고객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지난 3월에 이어, 4월에도 봄맞이 골프 행사가 진행된다. 각 전시장 별로 마련된 시승행사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 골퍼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Golf de Hansung’이 진행되며,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현장 계약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바람막이를 제공한다.

더불어,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전시장내에 비치된 DID 스크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G공기청정기, 영화 관람권, 메르세데스-벤츠 컬랙션 제품 등을 받을 수 있다.

한성자동차 대표는 "미세먼지 등으로 건강이 염려되는 시기인 만큼, 실내 골프행사 및 공기 청정제품을 마련했다”며 “포근해진 날씨지만 한성자동차 고객 모두가 건강한 계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