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6월 12,13일 트럭 버스 타이어 안전 점검 ‘미쉐린 서비스 캠프’ 진행
상태바
미쉐린코리아 6월 12,13일 트럭 버스 타이어 안전 점검 ‘미쉐린 서비스 캠프’ 진행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6.1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2-13일 송산포도휴게소(평택방향) 및 남해고속도로 진영휴게소(순천방향)에서 타이어 안전 점검 및 이벤트 진행

[사진1] 미쉐린 서비스 캠프.jpg

미쉐린코리아가 오는 6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고속도로 휴게소 2곳에서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온이 점차 상승하는 계절이 다가오면서 무더운 날씨를 대비해 타이어 안전 점검과 관리가 요구되는 시점이다. 특히 운행 시간과 거리가 긴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에게 더욱 주의가 요구된다.

이에 미쉐린코리아는 평택시흥고속도로 송산포도 휴게소(평택방향)와 남해고속도로 진영휴게소(순천방향)에서 상반기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실시, 고속도로를 자주 왕래하는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에게 적정 공기압, 마모상태 체크 등 안전 점검을 무상 실시하고 타이어 전문가들을 통해 타이어 관리요령과 제품에 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미쉐린코리아 트럭 버스 타이어 김홍철 영업/마케팅 총괄이사는 “여름철 높은 기온으로 인한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주기적인 타이어 체크와 관리는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번 서비스 캠프에서 안전 점검뿐 아니라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많은 소비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교류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13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미쉐린코리아는 매년 2회 트럭 및 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도로 위 안전 운행을 지속적으로 환기시키며 타이어 안전 점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