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제네시스 G80 스파이샷 포착
상태바
국내에서 제네시스 G80 스파이샷 포착
  • 박병하
  • 승인 2019.07.0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일) 모토야 편집부 메일로 8장이나 되는 자동차 사진이 전달되었다. ‘제네시스 G80 스파이샷입니다’라는제목과 함께 보내진 이 사진들은 야간에 찍힌 관계로 몇몇 또렷하지 못한 부분도 있으나 제보자의 말과 마찬가지로,사진 속의 위장막을 씌운 차량이 G80임이 유력하다.

01.jpg

위장막을 씌운 테스트뮬과 같은 차량에 대해서는 함부로단언할 수 없다. 중간에 프로젝트 진행 상의 변동으로 인해 아예 다른 디자인이 될 수 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진 상에 나타난 주차장의 규격과 옆에 주차된 차들의 크기 등을 비교하면 준대형 세단인 G80이 확실해 보인다.

02.jpg

03.jpg

제네시스의 새로운 G80은올 해 출시된 새로운 G90의 디자인을 상당 부분 따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대형 크로스오버 GV80 컨셉트를 통해 나타난 쿼드 헤드램프테일램프, 오각 크레스트 그릴 등의 요소들이 반영될 것이 점쳐지고 있다. 사진에 촬영된 G80은 상당한 수준의 패스트백 루프 라인을 보이고있으며, 이는 이미 상당 수 유출된 해외발 스파이샷들로 인해 대체로 확인된 사항 들이다.

04.jpg

05.jpg

제보자의 G80 스파이샷에서가장 흥미로운 부분이 있다면 바로 휠이다. 사진에 담긴 G80으로추정되는 차량은 G90에서 선보인 바 있는 클래식한 디시타입 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의 알로이휠이 적용되어 있다. 휠 볼트 커버까지 적용된 G90과는달리, 휠 볼트가 노출되어 있는 형태다.

06.jpg

07.jpg

제보자는 새로운 G80으로추정되는 차량의 실내 촬영도 시도했다. 하지만 시간대가 야간이었고 대시보드 등 대부분의 실내 패널을위장막을 가려 놓아, 정확한 확인은 불가능했다. 촬영된 사진에서확인할 수 있는 부분은 좌석과 도어츠림 일부였다. 좌석은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으며, 도어트림 또한 새로운 물결 모양의 패턴을 사용하고 있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초석을 닦은 자동차의 직계 후손, 제네시스 G80의 완전 신형 모델은 오는 2020년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