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상반기 최대실적 달성 기념 7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캐딜락, 상반기 최대실적 달성 기념 7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7.0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이 7월 한달 간, 상반기 최대 실적 달성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딜락_XT5.jpg

캐딜락은 지난 6월, REBORN CT6 출시와 베스트셀링 XT5 및 에스컬레이드 등 SUV 판매량 호조에 힘입어 총 158대를 판매하며 상반기 총 848대를 판매, 역대 상반기 최다 실적을 기록했다. 이에 캐딜락은 하반기에도 성장의 모멘텀을 이어가고자 차량별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캐딜락_에스컬레이드.jpg

이번 특별 프로모션에 포함된 차종은 캐딜락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 XT5와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LUXURY 모델이다.

캐딜락_에스컬레이드-XT5(1).jpg

프로모션 기간 중 XT5 구매 시 PREMIUM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0%), 18개월치 주유비(약 450만원 상당), PLATINUM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0%), 12개월치 주유비(약 300만원 상당) 등의 혜택과 함께 신차보상, 스마트키, 휠, 타이어 교체 보상이 포함된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특히, 전국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에스컬레이드 LUXURY 프로모션은 선수금 없이 48개월 무이자 할부, 36개월치 주유비(약 1,130만원 상당) 및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의 혜택이 적용된다.

캐딜락코리아 황재섭 대표대행은 “캐딜락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믿음이다. 이에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하반기에는 프로모션 외에도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방법으로 캐딜락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