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렉스턴 스포츠, 영국 고속도로 순찰대로 활동한다
상태바
쌍용 렉스턴 스포츠, 영국 고속도로 순찰대로 활동한다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8.0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쌍용자동차는 잉글랜드 고속도로(Highways England)와 함께 영국 북서부(10개 지역), 남동부(3개 지역) 및 중부 지대(9개 지역)의 고속도로에 32대의 렉스턴 스포츠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Large-1442NickHarrisdire.jpg

영국의 정부 소유회사인 잉글랜드 고속도로에서 사용될 렉스턴 스포츠는 버밍엄 월솔에 위치한 밥콕 인터내셔널(Babcock International)에 의해 특별히 개조되었다. 개조된 렉스턴 스포츠는 특별한 주황색, 노란색 경광등이 장착 되었고 지붕에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라이트바를 장착했다. 렉스턴 스포츠는 4륜구동 기능을 가지고 있어 험준한 도로에서도 많은 화물을 적재하거나 견인할 수 있어 비용 효율적인 면에서 장점을 가졌다. 편안한 승차감과 다재다능한 능력또한 높은 평가를 얻었다.

unnamed.jpg

영국 쌍용자동차의 전무 이사인 닉 레어드(Nick Laird)는 “우리가 잉글랜드 고속도로(Highways England)에게 32대의 차량을 공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쌍용차는 비용대비 성능이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들과 함께 큰 성과를 얻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영국 쌍용차는 12개월전부터 공공 부문, 공공 시설에 쌍용차를 공급하기 위해 맞춤 전략을 도입해 경쟁에서 성공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잉글랜드 고속도로는 세계적인 고속도로 회사가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렉스턴 스포츠를 도입한 이유는 영국의 소방서, 구급차와 같은 정부 기관에 영국 쌍용차가 공급자로 선정된것에 신뢰성을 느껴 렉스턴 스포츠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