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가을 맞이 ‘BMW∙MINI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상태바
BMW 그룹 코리아, 가을 맞이 ‘BMW∙MINI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9.0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10월 13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BMW와 MINI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MINI 홈커밍 위크 캠페인.jpg

이번 무상 점검 캠페인은 추석 연휴를 비롯해 나들이객이 많은 가을을 맞아 차량 관리의 중요성과 오리지널 부품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편, BMW와 MINI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닥터 BMW 위크 캠페인.jpg

먼저, BMW가 진행하는 ‘닥터 BMW 위크’ 캠페인은 BSI(BMW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BMW 전차종에 대해 배터리 상태, 차량 실내외 위험물 체크 등 외부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 항목의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또한 BMW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유상수리 비용(공임 및 부가세 포함)이 100만원과 20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10만원과 20만원 수리비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BMW 플러스앱에서 사전예약 후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BSI는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서비스를 신차 등록 후 5년/10만km까지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MINI가 진행하는 ‘MINI 홈커밍 위크’ 캠페인 역시 신차 등록 후 5년/5만km까지 제공하는 MSI(MINI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차량에 대해 외부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함께 MINI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50만원과 10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에는 각각 수리비 5만원과 10만원 할인권을 지급하며, MINI 플러스앱에서 사전예약 후 차량 입고 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 차량과 함께한 즐거운 순간에 대한 사연을 남기면 우수 사연 선정을 통해 차량 외관 전체를 도색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은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I’M WITH YOU’ 키링과 ‘MY BMW CARE/MY MINI CARE’ 카드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BMW와 MINI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차량 외관 도색 이벤트 (1).jpg

사진-차량 외관 도색 이벤트 (2).jpg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 및 캠페인 공식 사이트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