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 260
상태바
컵 260
  • motoya
  • 승인 2013.06.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벼운 몸체에서 뿜어져 나오는 놀라운 성능" 이라고 표현되는 엑시지 컵260은 뛰어난 성능과 정확성, 그리고 제어기능이 결합되어 운전을 통한 순수한 기쁨을 맛볼 수 있게 해주는 스포츠카입니다. 탄소 섬유 같은 경량 소재를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맞춤형 경량 주조 휠과 1.8리터 VVTL-i엔진(이산화탄소 배출량 199g/km)을 결합시켜 257bps(260PS)의 출력을 자랑합니다. 이 제품은 일반도로를 위한 진정한 레이싱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순수 아드레날린
엑시지는 최고의 성능과 최고의 우아함이 결합된 제품입니다. 미녀와 야수가 균형을 이룬 듯한 이 로터스는 일반 자동차에 진짜 레이싱캉의 특징을 더했습니다. 민첩하고 빠른 경주용 차에  사용되는 경량 차대와 민감한 엔진, 엑시지는 드라이버의 모드 움직직에 즉각적으로 반응합니다.


레이싱혈통
당장이라도 앞으로 튀어나갈 듯한 엑시지의 모습은 다른 차들이 따라오기 힘든 로터스만의 혈통을 강조합니다.
리어 디퓨저(Rear Diffuser)나 지붕에 있는 엔진 중간 냉각기를 위한 냉각 에어 덕트 등 경주용 차에 주로 사용되는 세부적인 부품은 엑시지가 정지되어 있는 순간에도 그 강력한 성능을 한층 더 증폭시킵니다.


모든 면에서 완벽한 자동차
형태와 기능이 결합되어 엑시지만의 뚜렷한 실루엣이 만들어 졌습니다. 응크리고 앉은 듯한 형상의 뒷부분과 맞춤형 공기 역학 부품 패키지 덕분에 다운포스가 강화되었고 엑시지의 성능이 한층 더 형상되었습니다. 엑시지는 로터스 정신에 충실한 완벽한 성능을 자랑하며 모든 부품이 적소에 장착되어 불필요한 부분이 전혀 없습니다.


성능을 위한 설계
엑시지의 강력한 성능은 세부적인 부분에 대한 철저한 이해에서 나옵니다.
엑시지의 각 부품은 모든 요소가 전체적인 성능과 드라이빙 체험을 높이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인체공학적 제어 시스템이 장착된 내부 구조부터 경량 휠, 세미 슬릭 타이어에 이르기까지 엑시지는 순수한 드라이빙에 초점을 맞춘 최고의 제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