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C5 에어크로스 SUV 전시 및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시트로엥,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C5 에어크로스 SUV 전시 및 특별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10.0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이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 28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시트로엥은 K-21에 부스를 차리고 C5 에어크로스 SUV 전시 및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시트로엥은 이번 전시를 통해 가족 모두에게 차원이 다른 편안함과 안전, 실용성을 제공하는 대표 준중형 SUV C5 에어크로스의 패밀리카로서의 매력을 알리는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시트로엥_코베베이비페어 참가_3.png

특히, 이번 전시는 편안함과 안전, 실용성이라는 가치를 공유하는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와의 협업으로 진행되어 카시트 및 유모차가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시트로엥_C5 에어크로스 SUV_1.jpg

베이비페어 기간 한정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C5 에어크로스 SUV를 계약하고 10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크의 카시트 또는 유모차를 증정한다. 1.5 필 또는 샤인트림 구매 고객 4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시크 익스텐션프로픽스2 주니어 카시트를 증정하며, 2.0 샤인트림 구매 고객 4명에게는 75만원 상당의 시크 롤리팝 유모차 또는 65만원 상당의 이지턴 360 블랙라벨 회전형 카시트 중 고객이 원하는 것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트로엥 부스를 촬영해 지정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게시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시트로엥 정품 굿즈를 증정하며, 행운의 숫자뽑기 이벤트에 참여시 시트로엥 아이더매트, 에코백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