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디우스
상태바
로디우스
  • 모토야
  • 승인 2013.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 로디우스는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의 요구를 대폭 반영하여 전방 장애물 감지 시스템, 커튼 에어백, 동반석 에어백, ESP 등 안전 사양을 기본 사양으로 확대 적용하고 차종별 트림 및 사양 재구성을 통해 상품성 개선은 물론 제품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특히, 2011년형 ‘렉스턴’ RX4(2.0) 모델에 ‘브라운 에디션’ 트림을 신규로 추가하였으며, RX6 모델에는 4륜 구동 기능이 기본으로 장착된 ‘브라운 스페셜(BROWN Special)’ 버전을 운영하는 등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게 했다. 

이외에도 ‘렉스턴’ 전 모델에 전방 장애물 감지시스템 기본 적용 및 RX4 최고급형 모델 이상 사이드 에어백 기본 장착, RX6 이상 모델에 ESP(BAS&ARP&HDC포함) 기본 적용 등 안전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안전사양을 확대 적용하였다. 

또한, ‘액티언스포츠’는 경제성과 상품성을 고려하여 ‘레저 스페셜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 레저 스페셜 모델은 솔라 컨트롤 글래스 및 인조 가죽 시트, 유아의 안전을 위한 ISO_FIX(유아용 시트 고정장치) 등을 기본 적용하였으며, 이와 더불어 전 모델에 듀얼 에어백, ETCS(하이패스 시스템) & ECM 룸미러 등을 기본사양으로 운영하는 등 안전사양 및 편의사양을 확대 적용했다. 

아울러, ‘카이런’은 전 모델에 ESP(BAS&ARP&HDC포함)를 확대 적용하고 LV6 2WD 모델 이상에 커튼 에어백을 기본 장착하였으며, UV&솔라 컨트롤 글래스를 확대 적용하는 등 합리적인 사양 구성 및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이 밖에도 고속도로 버스 전용차선 주행이 가능한 2011년형 ‘로디우스’도 안전 사양 및 편의사양을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재구성하여 상품성을 극대화 했다. 전 모델에 동반석 에어백 및 우적 감지 와이퍼, 솔라 컨트롤 글래스를 기본 장착했으며, RD500 이상 모델에 ESP(BAS&ARP&HDC포함)를 확대 적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