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XV와 BRZ 프롤로그 공개
상태바
스바루,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XV와 BRZ 프롤로그 공개
  • 관리자
  • 승인 2011.08.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바루,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XVBRZ 프롤로그 공개
월드 프리미어로 상하이 모터쇼에서 공개된 스바루 XV 양산형 모델 선보여
도요타와 협력 개발한 후륜구동 스포츠카 스바루 BRZ 테크놀로지 컨셉트 전시


스바루 자동차의 제조사인 후지중공업이 오는 913(현지시간) 열리는 제 64회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크로스오버 차량인 ´스바루 XV´와 후륜구동 스포츠카인 ´스바루 BRZ´의 테크놀로지 컨셉트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바루 XV는 차세대 크로스오버 차량으로, 지난 4월 상하이 모터쇼에서 공개된 스바루 XV 컨셉트의 양산형 모델이다. 모터쇼에 전시되는 스바루 XV는 유럽시장을 겨냥해 개발된 모델로, 스바루 특유의 스포티함과 도시 친화적인 이미지를 결합해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아울러 스바루 BRZ 프롤로그도 전시될 예정이다. 스바루 BRZ 프롤로그는 현재 후지중공업과 도요타가 협력해 개발하고 있는 후륜구동 스포츠카인 스바루 BRZ의 테크놀로지 컨셉트 모델이다.

스바루 BRZ의 모델명은 박서 엔진(Boxer Engine), 후륜구동(Rear-wheel drive), 절정(Zenith)의 첫 이니셜을 모아 표현한 것으로, 스바루의 핵심 기술인 수평대향형 박서엔진에 대한 자신감과 새로운 스포츠카에 대한 열정을 표현한 모델이다. 스바루 BRZ는 현재 개발 중이며 2012년 상반기 생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