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신형 CLS 350 블루이피션시 출시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신형 CLS 350 블루이피션시 출시
  • 관리자
  • 승인 2011.09.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신형 CLS 350 블루이피션시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마련한 CLS 갤러리에서 4도어 쿠페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CLS 클래스의 2세대 모델 ,신형 CLS 350 블루이피션시를 출시했다.



신형 CLS 350 블루이피션시의 디자인은 기존의 우아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층 날렵하고 뚜렷하게 변모되었다. 또한, 스포츠 익스테리어 패키지가 기본으로 적용되어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알루미늄 도어와 초고강도 합금으로 구성된 차체 구조도 연료 효율성 향상에 기여한다. 실내는 컬러 디스플레이를 갖춘 계기반, 최고급 푸레 나무 무늬목 스티어링 휠 등 섬세한 마감과 고급스러운 대시보드의 완벽한 조화로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신형 CLS 350 블루이피션시에는 혁신적인 최첨단 기술들이 다양하게 적용되었다. 사고 사전 예방 시스템인 프리-세이프를 비롯하여 주의 어시스트, 어댑티브 브레이크, 가변식 댐핑 시스템 에어매틱과 다이렉트 스티어 시스템 등이 장착되었다. 이 외에도 어댑티브 브레이크 라이트 등의 안전 기술들이 적용되었으며 측면 충돌 시 발생할 수 있는 치명적인 부상으로부터 운전자 및 동승자를 보호하는 펠비스 에어백(Pelvisbag)을 최초로 선보인다. 고해상도 모니터와 한글 적용으로 더욱 편리해진 커맨드 시스템과 키레스-고 등도 새롭게 장착되었다.

신형 CLS 350 블루이피션시는 최신 친환경 고효율 엔진인 V6기통 가솔린 직분사 엔진과 향상된 7단 자동변속기의 장착으로 최고출력 306hp과 최대토크 37.7kg.m의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6.1초에 주파하며 최고 속도는 250km/h에 달한다. 가격은 175십만원(부가세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