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트가르트, 파나마라의 스포츠 감각을 끌어올리다.
상태바
스투트가르트, 파나마라의 스포츠 감각을 끌어올리다.
  • 관리자
  • 승인 2011.09.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투트가르트, 파나마라의 스포츠 감각을 끌어올리다.
스투트가르트, 스포츠디자인 플러스 패키지를 장착한 스페셜 한정판 파나메라 선보여

포르쉐 국내 공식 수입사인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포르쉐 국내 판매 25주년을 맞아 후륜구동 파나메라 V6 기본의 스페셜 한정판 스포츠디자인 플러스 패키지 파나메라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한정판 파나메라는 25대만 제공되며 2116만원 상당의 스포츠디자인 패키지와 20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의 테큅먼트 옵션을 무상으로 장착해 더욱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파나메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한다.

파나메라를 위한 스포츠디자인 플러스 패키지는 집어 삼킬듯한 날카로운 앞범퍼, 지면에 착 달라붙은 사이트 스커트, 그리고 윈드터널에서 설계한 디퓨저가 들어간 리어 범퍼로 구성된다.

여기에 포르쉐 RS 스파이더 경주차에서 영감을 받은 20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은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Y자 더블 스포크 디자인으로 스포티함을 강조한다. 스포츠 디자인 플러스 패키지 에어로키트와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을 더한 스페셜 한정판 파나메라는 멋진 외관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에어로다이내믹 성능 향상으로 운전의 즐거움을 더한다.

이번 스포츠디자인 플러스 패키지를 장착한 스페셜 한정판 파나메라는 포르쉐 파이낸싱 프로그램 또는 현금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만 해당된다. 특히 포르쉐 파이낸싱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하면 차량 가격의 2%에 해당하는 취득세까지 지원받는다. 더욱 자세한 프로모션 안내는 국내 포르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