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오픈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오픈
  • 관리자
  • 승인 2011.09.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오픈
볼보 대표 모델 시승, 브랜드 마케팅 활동 참여 기회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VolvoCarKorea)를 오픈한다고 96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팬 페이지는 볼보자동차만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팬들이 볼보자동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페이스북을 통해 볼보자동차 대표 모델 시승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 체험 기회는 S60 시승으로,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진행된다. 차량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체험하고 싶은 사람은 916일까지 볼보자동차 페이스북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정답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919일에 발표된다.

이와 더불어, 볼보자동차 팬 페이지는 세이프티 시스템을 비롯해 북유럽을 무대로 한 흥미로운 이야기, 볼보자동차가 등장한 영화, 레이싱카, 아마추어 골프대회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오픈 이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여러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앞서 볼보 C30 팬 페이지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진행했던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브랜드 통합 팬 페이지를 통해 기존 볼보자동차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더욱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볼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볼보자동차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채널을 만들고 싶었다”며, “이번 팬 페이지를 통해 볼보자동차의 가치를 많은 고객들이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