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겨울철 안전 업그레이드 ‘해피 윈터’ 이벤트 실시
상태바
르노삼성자동차, 겨울철 안전 업그레이드 ‘해피 윈터’ 이벤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9.12.0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 12월 한 달간 자사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품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해피 윈터(Happy Winter) 이벤트는 눈길이나 빙판길 등 도로 위 사고 위험이 높아지는 겨울철에 안전운전을 위한 점검을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한 모든 정비 고객에게 배터리 15%. 타이어 10% 할인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2020년 1월 11일까지 배터리 할인을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유상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정비를 받고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신규 가입하면 삼성 갤럭시폴드(1명), 전동킥보드(4명), 애플 에어팟프로(10명), 두코 르노전용 블랙박스(10명), 프리미엄 무선 충전기(30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당첨자는 2020년 1월 7일 홈페이지 고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겨울철 사고 예방을 위한 차량 사전 점검이 필요한 시기”라며 “이번 오토솔루션 겨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모품을 정비하고 올 겨울 안전운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