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제 8회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 공식 협찬
상태바
BMW 코리아, ‘제 8회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 공식 협찬
  • 관리자
  • 승인 2011.09.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는 오는 101일부터 3일까지 경기도 가평 일대에서 진행되는 ‘제 8회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을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하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은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하는 대한민국 우수축제로 선정되며,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 페스티벌로 자리잡았다.

이번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에는 프레디 콜, 케틸 비외른스타드, 김나영, 최선배 등 국내외 최고의 재즈음악가들이 참여해 국내 관객들에게 초가을 아름다운 자라섬의 풍경 속에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BMW 코리아는 이번 페스티벌에 라운지 운영과 의전차량 지원 등을 통해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라운지를 운영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X3 xDrive 30dX6 xDrive 40d, 그란투리스모 xDrive BMW만의 첨단 사륜구동기술인 xDrive를 장착한 모델과, 뛰어난 효율성을 자랑하는 그란투리스모 30d 등을 의전차량으로 지원한다.

특히, BMW 코리아와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함께 자라섬 환경 살리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특별 제작한 친환경 소재의 쓰레기 봉투 5만장을 방문객들에게 무료 배포해 환경보호 실천에 앞장 설 계획이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재미있게 축제를 즐기길 희망하는 마음에 한국을 대표하는 음악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BMWBMW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마케팅, 그리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