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버스·대형트럭 및 중장비 전용 배터리 신제품 국내출시
상태바
보쉬, 버스·대형트럭 및 중장비 전용 배터리 신제품 국내출시
  • 관리자
  • 승인 2011.09.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대형트럭 및 버스, 중장비용 배터리인 T4-MF형과 T3-하이브리드형 제품을 개발하여 국내에 출시했다.

T4-MF 제품은 무보수MF(Maintenance Free) 제품으로 상업용 차량 오너와 정비사들의 유지 및 관리가 편리하다. , T3-하이브리드 제품은 기존 드라이차져 타입과 MF 타입의 장점만을 취해 제작된 배터리로서 전해액만 보충해주면 혹한이나 폭염과 같은 극한의 사용환경에서도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국내 유럽산 수입 트럭과 대형버스, 그리고 고가의 건설 중장비 등에 사용되는 수입산 OEM 배터리의 경우, 높은 판매가로 인해 교체하는데 부담이 있었지만 이번에 출시되는 보쉬의 신제품으로 인해 품질만족도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제품은 120Ah ~ 200Ah9가지로 구성되며, 현재 국내외에 운행되고 있는 트럭, 버스, 선박, 농기계, 건설 중장비등 대부분의 상업용 차량 및 산업용 엔진에 적용 될 예정이다.

한편, 101일부터 1231일까지 전국 보쉬카서비스나 보쉬 제품을 취급하는 카센터에서 보쉬 신제품HCV(중장비)용 배터리로 교체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핸디멀티툴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