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쏘나타 ‘튜익스(TUIX) 팩’ 출시
상태바
현대차, 쏘나타 ‘튜익스(TUIX) 팩’ 출시
  • 관리자
  • 승인 2011.10.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쏘나타만의 커스터마이징 차량인 ‘쏘나타 튜익스(TUIX) 팩’을 104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쏘나타 튜익스(TUIX) 팩은 주행 안정성과 핸들링 성능을 확보함으로써 스포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해 줄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으로 개발됐다.



쏘나타 TUIX 팩은 쏘나타 2.0 T-GDi 모델에서 선택 가능한 다이나믹 팩과 스포티 팩 선택 차량에 선택 가능한 스포티 플러스 팩 2가지로 구성된다.

다이나믹 팩은 ▲안락함과 역동적인 주행감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고성능 서스펜션과 코일 스프링 ▲고속 선회시 롤링을 억제해주는 스태빌라이저와 스트럿바 ▲여유있는 제동력 확보를 위한 브레이크 패드로 이뤄져 있다.

또한, 스포티 플러스 팩은 ▲공력 성능 향상과 함께 고성능의 이미지를 높여주는 카본 리어스포일러와 ▲탁월한 접지력과 제동성을 확보한 18인치 고성능 타이어로 이뤄져 있다.

쏘나타 튜익스 팩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차량 계약시 원하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주문하면 출고 시 용품들이 장착된 차량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출고 후 용품의 추가 장착 및 변경은 향후 현대차 정비망인 블루핸즈나 블루멤버스 웹사이트(http://blu.hyundai.com)를 통해 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