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고성능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골드’ 출시
상태바
불스원, 고성능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골드’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0.03.0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용 케미컬/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이 엔진 관리에 탁월한 3가지 성능을 담아낸 하이 퍼포먼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골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불스원샷 골드’는 불스원의 20년 엔진 세정 노하우가 담긴 ‘듀얼 부스터’ 기술에 수분 제거 효과를 더한 하이 퍼포먼스 엔진세정제로, 강력한 세정력과 주행 성능 개선은 물론 연료탱크 내 수분 흡수 효과까지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불스원샷 골드 휘발유용과 경유용은 각각 향상된 GDI 부스터와 CRDI 부스터를 함유하여 최신 고출력 직분사 엔진을 빠르고 강력하게 세정할 뿐 아니라, 휘발유 차량을 위한 옥탄 부스터와 경유 차량을 위한 세탄 부스터를 첨가해 엔진의 불완전 연소를 줄이고 노킹 현상 방지, 연비 및 출력 향상, 소음 감소 등의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불스원샷 골드 휘발유용과 경유용 모두 청정분산제가 첨가되어 수분제거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신제품 ‘불스원샷 골드’는 온라인 전용 판매 제품으로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26,800원(용량 500ml)이다. 불스원은 ‘불스원샷 골드’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사전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 단 3일 만에 2,600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에 불스원은 3월 2일부터 일주일간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에서 불스원샷 골드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3월 4일부터 제품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신진호 차장은 “불스원샷 골드는 엔진 관리에 탁월한 3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아낸 하이 퍼포먼스 제품”이라며 “주기적인 사용을 통해 엔진에 쌓인 카본 때를 제거하고 변화하는 엔진 성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엔진 세정제 불스원샷은 엔진 내부의 카본 때 제거로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담당하며 연비 향상,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출력 향상 등의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연료 주입구에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주행거리 3,000~5,000Km마다 사용해 엔진 때를 정기적으로 제거하는 것을 권장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