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한ㅡEU 협력상 ‘최고 사회공헌상’ 수상
상태바
BMW 그룹 코리아, 한ㅡEU 협력상 ‘최고 사회공헌상’ 수상
  • 관리자
  • 승인 2011.1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는 1122일 서울 남산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된 ‘2011 -EU 산학협력의 날’ 행사에서 ‘한-EU 협력상 최고 사회공헌상(Social Benefactor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BMW 그룹 코리아는 유럽연합(European Union) 27개국 유럽각국대사 등 한국과 EU를 대표하는 주요인사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로 성대하게 진행된 시상식에서 미래 지향적 사회 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BMW 그룹 코리아는 그 동안 교통안전 캠페인과 산학협력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온 점, 특히 올해 7월에는 비영리 재단인 BMW 코리아 미래재단을 설립해 친환경 캠페인과 글로벌 인재 육성을 지원하는 한편,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함으로써 한국과 유럽 간의 미래지향적 리더십 문화 교류에 이바지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한-EU 산학협력의 날’은 주한유럽연합상공회의소(EUCCK)가 주관하는 행사로, 한국과 유럽연합(EU) 27개국 기업인들 및 정부기관들간 화합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EU 협력상’은 한국과 EU간 교류증진과 투자확대에 기여한 한국 정부, 기관 및 주한 EU 기업의 공로를 치하하고 동반자적 관계를 증진시키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경제 및 문화교류, 사회활동에 기여한 한국정부와 유럽기업을 대상으로 9개 부분에 걸쳐 시상한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지난 16년간 BMW 그룹 코리아는 한국과 유럽의 경제, 문화, 사회적 가교가 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해왔다”면서,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시민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본연의 역할을 더욱 충실하게 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