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코리아,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 국내 시장 출시
상태바
브리지스톤 코리아,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 국내 시장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0.04.1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1위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의 한국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김헌영, www.bridgestone-korea.co.kr 이하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일상의 운전에서 스포츠 드라이빙 감성을 즐기고 싶어하는 운전자를 위한  스포티 타이어,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POTENZA Adrenalin RE004)를 4월 16일부터 국내에 출시한다.

 

브리지스톤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는 국내 자동차 동호회 및 스포티한 타이어를 선호하는 운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RE001, RE002, RE003의 뒤를 이은 최신 모델이다. “당신 안의 스포츠 드라이빙 감성을 깨워라(Awaken the sports driver in you)”라는 브랜드 모토가 표방하듯 일상에서 스포츠 드라이빙 감각을 즐기고 싶어하는 운전자들을 위해 개발된 최적의 스포티 타이어다.”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는 코너링에서의 컨트롤, 직진 주행에서의 안정성을 바탕으로 뛰어난 핸들링과 즉각적인 반응감을 운전자가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설계돼 경쾌한 드라이빙 감성을 즐기는 운전자에게 적합하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김헌영 대표이사는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는 고속주행이 잦은 중장거리 출퇴근길 주행 혹은 주말 드라이빙을 즐기는 운전자들을 충분히 만족시켜줄 타이어입니다.” 라며 스포츠 드라이빙 감성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전작에 이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을 자신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