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자동차, 포드-링컨 동대문 전시장 이전 오픈
상태바
선인자동차, 포드-링컨 동대문 전시장 이전 오픈
  • 모토야
  • 승인 2020.06.1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포드∙링컨 동대문 전시장을 이전 오픈하여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로 이전한 동대문 전시장은 기존 전시장에서 장한평역 방향으로 300m 지점에 있는 천호대로 수입차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이 보다 용이하다. 또한, 연면적 541.36㎡(164평)의 크기로 쾌적한 상담실, 고객 라운지 등을 갖춰 내방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선인자동차는 동대문 전시장의 이전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는 LG전자 스타일러, LG전자 식기세척기, 링컨 캐리어형 보스턴백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외에도 SNS 이벤트, 계약 고객 대상 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선인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인자동차 장인우 대표는 “포드코리아와 함께 선인자동차는 지난 24년간 포드∙링컨 판매와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 오랜 노하우와 전문성을 가지고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여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선인자동차는 현재 서울 5개(대치, 신사, 서초, 동대문, 강서)와 경기/인천 지역내 4개(일산, 분당, 수원, 인천), 대전, 충청(천안,청주), 경상(대구,부산), 전라(전주)지역 등 총 15개의 전시장과 더불어 16개의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