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대표 친환경 모델 5년 또는 16만km 무상 보증 연장
상태바
푸조, 대표 친환경 모델 5년 또는 16만km 무상 보증 연장
  • 모토야
  • 승인 2012.03.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표 친환경 모델 508 Active · 3008 Active, 5년 또는 16만km까지 무상 보증 기간 연장
- 국내 수입차 브랜드 중 최장 기간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 제공
- 추후 차량 판매 시 양도 가능, 중고차 가치 상승 효과 기대
- 각 모델별 100대 한정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푸조의 대표 친환경 모델인 508 Active e-HDi와 3008 Active e-HDi의 무상 보증 기간을 5년 또는 16만km로 연장하는 프로모션을 3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기존 3년 또는 6만km에서 5년 또는 16만km(선도래)로 연장되는 것으로써, 국내 수입차 모델 중 최장 기간에 속한다. 통상적으로 차량의 교체주기가 5년에서 7년임을 감안했을 때 차량 교체 전까지는 계속해서 무상으로 보증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더욱이 고객이 추후 차량 판매 시 양도가 가능하여 중고차 가치 역시 상승시켜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무상 보증 기간 연장 프로그램은 3월 한달 동안 해당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으로 각 모델별 100대 한정으로 제공된다.

한불모터스는 푸조의 한국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정책의 일환으로 이번 무상 보증 기간 연장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  푸조 508 Active와 3008 Active는 e-HDi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되어 각각 22.6km/ℓ와 21.2km/ℓ의 혁신적인 연비를 자랑하는 대표 친환경 모델이다. 특히, 진보된 3세대 스탑&스타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차량 정차 시 불필요하게 소모되는 연료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없앴으며, 재 시동 역시 기존 시스템에 비해 30% 이상 빨라져 진동과 소음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푸조 508 Active는 넓고 안락해진 승객 공간과 더불어 적재 공간의 확대와 편의성으로 프리미엄 세단 그 이상의 차량으로 자리잡고 있다.  푸조 3008 Active는 국내에 소개된 SUV 모델 중 가장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모델로, 기존 SUV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버린 기념비적인 차량이라 할 수 있다. 국내 판매 가격은 각각 4,290만원, 3,890만원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이번 무상 보증 기간 연장 프로그램은 푸조 구매 고객들이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하자는 의미에서 실시하게 됐다”며 “이는 국내 수입차 브랜드 중 최장 기간으로 앞으로도 푸조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