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자, 칸 렉스로버의 기분 좋은 변화, 이렇게 업그레이드한다.
상태바
(주)가자, 칸 렉스로버의 기분 좋은 변화, 이렇게 업그레이드한다.
  • 모토야
  • 승인 2020.11.13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가자의 칸 기반으로 제작하는 렉스로버 모델 소개입니다.

- 기존 렉스로버 캠핑카의 단점들을 솔직하게 공개하고, 이를 대신하는 새로운 컨셉트의 대안을 적용해 대대적인 변화를 반영한 과정을 소개합니다.

-(주)가자의 대표이사 전용희는 칸 픽업트럭의 프레임을 연장해서 넉넉한 캠퍼 공간을 마련하고, 그동안 단점으로 지적된 부족한 수납 공간에 대한 대안으로

- 후방 슬라이드 아웃 방식의 수납함을 적용해 해결했습니다.

- 렉스로버 캠핑카는 기본적으로 튼튼한 하체에 별도의 험지 전용 고정식 코일 스프링, 유압식 쇽업소버 등을 장착해 주행 성능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 차체 외장은 기존의 GRP 복합 패널에서 알루미늄 패널을 적용해 내식, 내구, 단열, 결로 현상 등을 최소화했습니다.

- 내부에서는 가구 소재 전체를 알루미늄으로 적용해 오랜 기간 사용 시, 변함 없는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 또한, 드럼세탁기를 차체에 견고하게 설치하는 방법으로 사용 시 발생하는 진동에 의한 유격 현상을 최소화했습니다. - 내부에서의 수납 공간 영역도 좀 더 확대했습니다.

- 소파 착좌부 밑 공간으로 설치되었던, 배터리 등 기계적 부품을 차량의 바닥으로 옮겨 설치해 수납 공간을 추가로 확보했습니다.

- 벙커 베드 내부의 마감은 인조 가죽 마감이지만, (주)가자에서 직접 제작한 두께가 두꺼운 인조 가죽으로 설치해 난방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 벙커 베드 천정부에는 벙커 베드 전용 루프창을 설치해 내부 공간에서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 취침/탑승인원 : 5/5명

- 렉스로버 구매안내 전화 1566-6895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