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최대 294만원 할인-빠른 출고' 클리어런스 기획전 실시
상태바
롯데렌터카, '최대 294만원 할인-빠른 출고' 클리어런스 기획전 실시
  • 모토야
  • 승인 2021.01.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치경제’를 선도하는 롯데렌탈이 차량 구매 시 편리성과 경제성, 빠른 출고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롯데렌터카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클리어런스 기획전’은 차량 구매의 합리적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최대 290만원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선착순 한정 수량 특가 프로모션이다. 신차 장기렌터카는 고객이 선택한 차종, 옵션의 새 차를 세금, 보험료가 모두 포함된 월 대여료를 내고 계약기간(12개월~60개월) 동안 이용하는 서비스로 소유 보다 이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소비의 증가로 지난 3년간 평균 17%씩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2018~2020년 롯데렌터카 개인 및 개인사업자 보유대수 기준) 

 

이번 기획전은 편리하고 경제적인 가치를 우선 순위에 두고 서비스를 선택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고객은 ‘신차장 다이렉트’ 비대면 계약을 시작으로 ‘신차장 멤버십’ 앱을 통해 IoT기술을 결합한 차량관리 및 1:1 방문정비 서비스로 롯데렌터카만의 편리미엄 카라이프를 직접 경험하고 이용할 수 있다. 기획전은 즉시 출고 가능한 차량으로만 구성되어 1월 계약 완료 고객은 설 연휴에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선택하고 바로 받는 것’에 익숙한 최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7일배송’, ‘하루배송’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으며, 신차 출시 전에는 사전예약을 통해 보다 빠른 차량 이용을 돕는다.

대홍기획이 지난해 10월 발표한 <코로나19 라이프스타일 변화 조사(전국 2059 남녀 2,000명 대상)>에 따르면 약 48%의 응답자가 늘 사던 브랜드보다 더 빨리 배송/배달을 받을 수 있다면 다른 브랜드를 선택하겠다고 응답했다. 20대의 경우 그 비율이 53%에 달했다. 즉 서비스 선택 시 신속함이 고객 선택의 중요한 가치가 되고 있는 것이다. 클리어런스 차종은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2020년 인기차종 Top 10에 포함된 현대자동차 그랜저와 기아 K5를 비롯해 총 6종이다. 기존 대비 저렴한 월 대여료로 기아 K5 ‘2.0 가솔린 프레스티지’ 모델의 경우 최저 월 26만원 대(48개월 / 선납금 30% / 연 1만km / 제휴카드 기준)에, 그랜저 ‘2.4 하이브리드 익스클루시브’ 모델을 최저 월 34만원 대(동일 기준)로 이용할 수 있다.

기획전 차량 계약 고객 중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비대면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1박과 조식 2인 및 부가서비스가 포함된 이용권 1매를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호텔 이용권은 롯데호텔(서울∙월드∙제주∙울산∙부산)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차장 다이렉트’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최근영 상무는 “편리하고 경제적인 가치를 우선시하는 고객에게 롯데렌터카만의 차별화된 ‘가치경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편리미엄 카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