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프렌치 레스토랑 연계 ‘프렌치 고메 투어’ 시승 캠페인 진행
상태바
시트로엥, 프렌치 레스토랑 연계 ‘프렌치 고메 투어’ 시승 캠페인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1.02.0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이 2월 한 달간 SUV 모델 구매 고객에게 프렌치 레스토랑 식사권과 행사 참여시 선물을 증정하는 ‘프렌치 고메 투어’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 시트로엥은 차량뿐 아니라 프랑스의 식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C5 에어크로스 및 C3 에어크로스 SUV 시승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마카롱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2월 내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월 한 달간 공식 SNS를 통해 국내 대표적인 프렌치 레스토랑을 소개하며, 해당 콘텐츠를 본인의 채널에 공유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마카롱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시트로엥 프렌치 고메 투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트로엥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5 에어크로스는 운전자뿐 아니라 탑승자 모두에게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제공하는 준중형 SUV다. 첨단 유압식 서스펜션 기술인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과 고밀도폼의 컴포트 시트는 장거리 여행에도 안락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스톱앤고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을 포함한 최대 19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은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운전을 돕는다. 가격은 4,030만원부터 5,040만원이다(모두 부가세 포함 및 개별소비세 인하분 미반영).

C3 에어크로스는 편안함과 실용성, 스타일을 모두 갖춘 브랜드의 대표 소형 SUV다. SUV 본연의 비율이 제공하는 높은 아이포인트,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그립컨트롤 등 최대 14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이 편안하고 즐거운 운전경험을 선사한다. 여기에, 브랜드 특유의 컬러조합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2열과 조수석까지 폴딩 가능한 다재다능한 실내공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트림에 따라 2,990만원부터 3,320만원이다(모두 부가세 포함 및 개별소비세 인하분 미반영).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