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12 골프 대회 개최
상태바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12 골프 대회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2.03.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 

- 한국 대표, 독일에서 열리는 월드 파이널(World Final) 참가

- 전세계 메르세데스-벤츠 골퍼들과 실력 겨루는 국제적인 축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자사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12(MercedesTrophy Korea 2012)’ 골프 대회를 4월 30일(월)부터 한달 간 개최한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메르세데스트로피’ 대회는 전세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참가하는 아마추어 골프 대회이다.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12’는 메르세데스카드 고객 중 아마추어 골퍼 7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4월 30(월)부터 한달 간 총 5회의 예선 및 본선을 통해 한국 대표를 선발한다. 본선은 제주도에 위치한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열린다.

한국 대표로 선발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본사가 위치한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리는 월드 파이널(World Final)에 참가하게 된다. 월드 파이널 참가자는 골프 대회 참가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 박물관, 메르세데스-벤츠 플랜트 투어 등을 포함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경험하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은 메르세데스트로피 접수처로 신청하면 된다. 메르세데스카드 회원이 아닐 시 카드 신규 가입 후 대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트로피 접수처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메르세데스카드는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쉽을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 누구나 신청 및 가입이 가능한 멤버십 카드이다.

* 행사 문의:  메르세데스트로피 접수처 (전화: 02-463-00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