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최신 SP 규격의 온라인 전용 합성엔진오일 '365: PROJECT' 2종 출시
상태바
불스원, 최신 SP 규격의 온라인 전용 합성엔진오일 '365: PROJECT' 2종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1.03.2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https://bullsone.com)이 미국석유협회(API)의 최신 ‘API-SP’ 규격에 부합하는 온라인 판매 전용 합성엔진오일 ‘365: PROJECT’ 2종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365: PROJECT’ 제품은 번거롭고 복잡한 엔진오일 관리를 보다 간편하면서도 혁신적으로 해결하고자 개발한 엔진오일 전문 브랜드로, 수년간 쌓아온 불스원의 엔진 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돼 고품질의 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15,000km 이상 주행거리에서도 장시간 뛰어난 성능이 유지되는 고성능 엔진오일로, 1번의 교환으로 1년 이상 엔진오일 걱정없이 주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합리적인 제품이다.

또한 엔진오일이 고유의 성능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의 합성 기유(베이스 오일)를 사용하였으며, 국내 운전자들의 평균 주행 패턴을 정밀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각 주행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첨가제를 선별 배합해 ‘365: PROJECT EVERYDAY’와 ‘365: PROJECT WEEKEND’ 2종으로 선보인다. '365: PROJECT EVERYDAY’는 교통 체증이나 신호 대기로 인해 가다서다를 반복하게 되는 출퇴근길에 주로 차량을 사용하는 운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정차 후 출발 시 자주 발생하는 엔진 마모 현상으로부터 엔진을 보호 하기위한 AOMC 엔진 코팅 성분을 첨가해 엔진 마모 방지 효과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365: PROJECT WEEKEND’는 주말 나들이나 여행 용도로 차량을 주로 사용하여 장거리 고속도로 주행이 잦은 운전자들에게 추천하는 엔진오일이다. 고속 주행으로 뜨거워진 고온의 엔진 열기에 엔진오일이 산화되지 않도록 TBN 부스터 성분을 첨가해 슬러지 생성을 줄이면서도 엔진오일의 산화방지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신제품 365: PROJECT 2종은 자동차용품 종합 쇼핑몰 ‘불스원몰’을 비롯해 각종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가격은 18,900원(1L) 이다.

불스원 365: PROJECT 엔진오일 담당 조성규 과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365: PROJECT’ 엔진오일은 합성엔진오일의 가격과 성능을 모두 고려하는 온라인 구매 고객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이라며 “불스원의 엔진 케어 노하우가 담긴 엔진오일 신제품과 함께 내 차 관리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합리적으로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불스원은 신제품 ‘365: PROJECT’ 2종 출시를 기념해 25일 밤 9시에 네이버쇼핑에서 온라인 런칭쇼를 진행하며, 런칭쇼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품 1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 구매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